구입해본 스탠드,무드등 더숨 무선 LED 스탠드 SOOM-LP30R 세일가격 어때요
현재 상품가격 29,660원에서 세일금액
29,660원 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더숨 무선 LED 스탠드 SOOM-LP30R 상품구매


예뻐욥 | 저렴해서 별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좋아요!!!
벙커침대 쓰고 있어서 늘 자기전에 폰 만지면 불 끄는게 일이었거든요… (2층 침대에서 내려와야 하니까..) 무드등 하나 구매하고 싶긴 했는데 생각보다 꽤 비싸거나 아니면 불빛이 약하거나 해서 안 사고 있었는데, 이 제품은 가격도 넘 저렴하면서 크기도 작고, 가볍고, 리모컨까지 되고,, 넘 좋네요ㅠㅠ 거기다 불빛 조절도 10단계까지 있어서 진짜 좋은거 같아요ㅠㅠㅋㅋㅋㅋ 책상위에 올려두고 사용하는 중인데, 일기쓸땐 최대로 해놓고 자기전엔 2단 정도로 해놓으니까 딱 좋아요 ㅎㅎ


더숨 무선 LED 스탠드 SOOM-LP30R, 웜화이트애들방에 두려고 샀는데 작은사이즈라 어디두어도 부담스럽지않고 타이머 맞출수도 있고, 밝기조절되는것도 굉장히 좋네요!! 리모컨으로 조절가능하니 편하구요~ 그중에도 충전식으로 무선가능한게 젤로 맘에드네요ㅎㅎ한개 더 사서 안방에 두어야겠어요~


더숨 무선 LED 스탠드 SOOM-LP30R, 웜화이트잠들기 전에 불끄기 너무 귀찮아서 스탠드 알아보다가 배터리 교체 스탠드는 솔직하게 귀찮으니.. 선 연결하는 걸로 알아보다가 찾았어요. 플라스틱 재질이라 물티슈로도 쓱쓱 닦기 편하고, 배터리나 전구를 갈아끼워야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리모컨으로 키고 끌 수 있어 좋아요!

다만 아쉬운건 본체 자체 on/off가 터치라 작은 터치로도 켜지고 꺼져서 가끔 당황스럽기도 합니다ㅋㅋ 그치만 확실히 좋네요!


더숨 무선 LED 스탠드 SOOM-LP30R, 웜화이트너무 좋은데요
상품평에 작다는 리뷰가 많았는데
저는 작은거 원했어서 매우 만족해요
조명도 단계별로있어 원하는대로 조절할수 있고
리모컨만있어도 너무 편한대 타이머까지…
인테리어도되고 실용성도 너무 좋아요
크기비교하실수 있도록 코코도르와 찍은 가진 첨부합니다!


더숨 무선 LED 스탠드 SOOM-LP30R, 웜화이트진짜 가성비짱! 너무 맘에들어요 리모컨도 있어서 너무 편하고 크기도 많이 크지않아서 좋고 불빛 단계도 10까지 이 가격에 진짜 말도안되요ㅜㅜ 다만 아쉬운점은 몸통부분에 있는 전원버튼이 미세한?터치라서 손만스쳐도 켜져서 불편하긴한데 그정도는 감수할수있어요.. 진짜 체고! 개인적으로 전구는 화이트였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구 로켓배송이라 빨간날에도 배송을하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빨리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더숨 무선 LED 스탠드 SOOM-LP30R 상품구매


The post 더숨 무선 LED 스탠드 SOOM-LP30R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통가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