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은 아기돌보기놀이 원앤원 코코 유모차 특가금액 어때요
현재 상품가격 24% 21,9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6,530원 특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26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원앤원 코코 유모차 상품구매


너무 좋아요 | 엄청튼튼해보이진 않지만.
그냥저냥 가지고놀만하고 괜찮아요
아이가좋아해서 더만족해요


가격보다도 저렴한실체. | 아이 생일선물로 콩콩이인형 사면서 주문했어요 늘 뽀로로카트에 인형실구 다녀서 사줘야지사줘야지 하다가 못샀는데 너무너무 좋아해요 아침마다 서로 밀겠다며 남동생이랑 싸우는거만 빼면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가볍긴한데 튼튼하고 색감도 예뻐요


원앤원 코코 유모차, 혼합 색상만족합니다~^아이가 좋아하네요
가지고놀기 좋아요.


원앤원 코코 유모차, 혼합 색상아이가너 무좋아하네요ㅡ
진작사줄것을…ㅎㅎ
위에 덥게는 무거워흘러내려요ㅡ
그치만 조립하는거아니고 포장에서 쑥~빼서 펴면되니 간편하네요ㅎㅎ


원앤원 코코 유모차, 혼합 색상사실 오프라인매장에서 보고 아기가 좋아해서 구매한건데.. 가격차이는 6000원정도 쿠팡이 저렴했는데 ,막상 받고 보니 브랜드가 달라서 반품하려다가 이미 포장을 뜯어서 그냥 씁니다
17개월 여아가 들고 다닐만큼 가볍고 .
바퀴는 플라스틱재질인데 잘안굴러가요 .
거의그냥 밀고다닌다기보다는 끌고 가는게 맞다고 봐야해요
그리고 요람부분은 베xxx인형 큰사이즈 넣으면 넘쳐요..
그리고 천이 프레임에 똑딱이 방식으로 걸려있는거라 무지 약합니다
인형도 간당간당하게 태우는정도에요..
처음 오자마자 아가가 자기가 탄다고 해서 애먹었네요..
마지막으로 아기가 체중을 조금만 실으면 벌러덩 자빠집니다
산지 1시간도안되서 자꾸넘어지더니,안가지고노네요


원앤원 코코 유모차 상품구매


The post 너무 원앤원 코코 유모차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블로그 이미지

통가비

,